본문 바로가기

수상브랜드

Award Brand

> 수상브랜드

수상브랜드

KSCI에 선정된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부문 기능성화장품(주름·미백)
기업명 신비앙총판
브랜드명 신비앙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미백·주름 기능성 화장품브랜드, 신비앙

 

 


화장품 브랜드 ‘신비앙’이 19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기능성화장품(주름·미백)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신비앙은 모방할 수 없는 기술력을 갖춘 피부개선 화장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신비앙의 원산지 젠나코스는 40여 년 된 화장품 전문 다국적 기업으로 천연 바이오물질을 통한 피부개선·미백·탄력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미 영국 BSI 품질인증서·네덜란드 품질 인증마크 RVA·영국 표준협회 UKAS 마크를 받는 등 유럽에서 품질기준을 인증 받은 바 있다.

신비앙은 이런 기술력을 바탕으로 슈퍼 화이트닝골드크림, 엑스트라펄크림스틱, 에센스, 다즐링립글로즈와 같은 우수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슈퍼 화이트닝골드크림은 식약처로부터 미백·주름 2중 기능성 및 안전성을 인증 받아, 국내에서도 임상을 통해 우리 피부에 맞게 만들어진 수입완제품이다.

또한 신비앙은 바르는 소비자의 얼굴 자체가 바로 광고가 돼 출시 9년간 꾸준한 소개와 재 구매로 이어지고 있으며, 그 결과 자신 있게 6개월 내 100% 환불 보장제를 실시할 만큼 획기적인 제품으로 자리 잡아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

한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31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58개 부문, 476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7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