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브랜드

Award Brand

> 수상브랜드

수상브랜드

KSCI에 선정된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부문 건강기능식품(종합비타민)
기업명 (주)네츄럴라이프
브랜드명 얼라이브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 종합비타민 브랜드, 얼라이브

 


네츄럴라이프의 얼라이브가 93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종합비타민) 부문에 선정됐다.

 

의약품 제조업체인 한화제약의 자회사 네츄럴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얼라이브는 2014년 국내 정식 출시했다. 주력제품 얼라이브 원스데일리는 고함량 비타민B군을 비롯한 2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그리고 54가지 다양한 식물농축물을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영양 불균형 완화를 돕는다. 해당 제품은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몰 등에서 선보이고 있다.

 

배우 조보아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깨끗한 환경을 만드는 산청수수캠페인과 가족·지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마음채움캠페인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고 있다. 특히 산림 보호를 위한 산청수수캠페인은 소비자들의 이벤트 참여 수만큼 나무심기 기금이 적립되며 이는 산림조합에 전달돼 나무를 심는데 사용된다.

 

얼라이브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대인의 건강 증진을 위한 노력으로 고객성원에 보답하고, 소비자에게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QUICK MENU

KSCI 소개서 다운로드 온라인 리서치 한경비즈니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