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브랜드

Award Brand

> 수상브랜드

수상브랜드

KSCI에 선정된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부문 가구(가정용가구)
기업명 (주)잉글랜더코리아
브랜드명 잉글랜더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 가정용 가구 브랜드, 잉글랜더

 

잉글랜더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가구(가정용가구)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잉글랜더는 창립자 맥스잉글랜더(Max Englander)에 의해 뉴욕에서 시작된 북미 가구 브랜드로 유통 구조를 단순하게 하여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라는 핵심 가치를 가지고 지난 2009년 국내 가구 시장에 진출했다.

 

잉글랜더는 126년 매트리스 기술력을 적용한 올쏘패딕(Orthopedic), 초고밀도 메모리폼이 내장된 이젤(Egel), 고탄성 압축 견면팜을 사용한 하이브리드(Hybrid) 매트리스 시리즈를 출시했으며 해당 시리즈는 핵심 소재인 스프링에 대해 모델에 따라 5년에서 10년 품질을 보증한다.

또한 제품 개발과정에서 라돈 검출 수치를 명확히 측정하여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잉글랜더 관계자는 올해로 6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이렇듯 많은 고객들의 관심으로 최근에는 플래그숍을 확장했다확장된 플래그숍은 총 470평 규모로 기존 대비 2배 이상 많은 상품을 체험할 수 있고 공간별로 매트리스 존, 모션 베드 존, 우드 존, 소파 존 등 총 11개 존으로 구분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