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브랜드

Award Brand

> 수상브랜드

수상브랜드

KSCI에 선정된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부문 생활용품(화장지)
기업명 (주)쌍용씨앤비
브랜드명 코디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 생활위생용품 브랜드, 코디

 

코디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생활용품(화장지)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쌍용C&B의 코디는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 위생용품을 공급한다는 경영 이념을 가진 생활용품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일상 속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물티슈 등의 제품 라인업 확대에도 꾸준히 힘쓰고 있다.

 

3겹 고평량 원단을 사용해 물에 강한 코디 비데앤클린두루마리 화장지와 물에 잘 풀리는 원단을 사용해 변기에 버려도 무방한 물티슈는 코디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이다. 두 제품 모두 비데 이용 후 함께 사용 가능하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화장지에는 보습 로션을, 물티슈에는 해양심층수와 시어버터를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이외에도 쌍용C&B는 코디의 서브 브랜드인 코디앳홈을 출시하며 변기 세정제, 주방 세제 등의 욕실 및 주방용품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올해에는 신규 물티슈 및 화장지 설비 도입을 앞두고, 각 제품 라인업 별 품질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쌍용C&B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생활용품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진 시기에 8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로 보다 나은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하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QUICK MENU

접수안내 한경비즈니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