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ard Brand
> 수상브랜드
KSCI에 선정된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부문 | 뷰티(다이어트) |
---|---|
기업명 | (주)14일동안 |
브랜드명 | 14일동안 |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체형 관리 토탈케어 브랜드, 14일동안 14일동안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뷰티(다이어트) 부문을 1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14일동안은 ‘건강한 아름다움, 건강한 피부’를 모토로 2005년에 출발해 18년간 9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건강한 다이어트 토탈케어를 제공해 온 뷰티기업이다. 2021년에는 다니엘헤니를 홍보모델로 선정했으며 체지방 감량에 최적화된 기기 관리, 필라테스, 일대일 식이상담과 스킨케어를 한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원스톱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대중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디톡스 다이어트 브랜드인 ‘칼로리 바’ 가맹 사업을 론칭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생활 속에서 쉽게 아름다움을 가꿔갈 수 있도록 확대하고 있다. 14일동안 관계자는 “칼로리 바의 가맹사업 확대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추어 프라이빗 다이어트 케어와 스킨케어 브랜드 다니에델로 확대해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접근성을 늘리는 한편 14일동안은 토탈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걸어온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조력자의 길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인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